굿이슈

블랙컴뱃 한일전 날짜 시간 티켓 등 자세한 정보

rich4everjb 2023. 2. 6. 21:29
반응형

격투기 유튜브 블램컴뱃이 한일전을 개최한다. 블랙컴뱃은 그동안 스토리텔링을 통한 격투기로 많은 화제와 호평을 받고 있다. 신생 한국 단체 블랙컴뱃과 중견 일본 단체 DEEP의 대항전이 성사되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블랙컴뱃 한일전은 최초로 열리는 제대로 된 격투기 한일전이라고 볼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블랙컴뱃 한일전 조건이다. 일본 격투기 중견단체 Deep은 아래 조건을 받아들였다.
블랙컴뱃 한일전 합의 조건


1. 한국에서 싸운다.
2. 블랙컴뱃의 규칙을 따른다.
3. 총 5개 체급으로 체급마다 한 명씩 대표로 나와서 싸운다.
4. 체급 구분은 밴텀급, 페더급, 라이트급, 무제한급, 여성부로 나눈다.
5. 총 5개의 경기에서 더 많은 승리를 챙긴 단체가 대항전에서 승리한 것이다.
6. 패배한 단체가 승리한 단체의 선수들에게 모든 파이트 머니를 지급한다.

 

 

블랙컴뱃 한일전은 2022년 11월 11일 일본 종합 격투기 단체 DEEP 2001 공식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 되어 도발이 시작 되었다. 


DEEP 2001의 대표 사에키 시게루는 아래와 같이 말했다. 


DEEP 2001은 지금까지 20년 이상 대회를 열고 있다. 많은 유명 파이터도 배출했으며 그 중에는 김동현선수 정찬성선수 최두호선수 함서희선수 등이 있으며 모두 DEEP 2001에서 배출하여 세계로 진출한 선수들이다. 그런데 최근 대한민국에서 큰 인기를 몰고 있는 격투기 대회사 블랙컴뱃이 생겼다고 들었다. 하지만 솔직히 말하면 들어본 적도 없고 제대로 된 정보도 없어서 전혀 모르겠다.

 

다만 앞으로 격투계를 뒤흔들 단체가 될 거라는 소식이 많이 들리는 것도 사실이니 그전에 용기가 있다면 우리 DEEP 2001과 대항전 어떠냐, 물론 블랙컴뱃 실력을 생각하면 무서워서 도망갈 게 분명하니 이 메세지를 들었다면 제발 조용히 있으라는 도발을 해왔다.


블랙컴뱃 03 대회가 끝난 후에 DEEP에서 블랙컴뱃에 도발을 하며 블랙컴뱃 한일전 대전이 성사되었다.

 

 

블랙컴뱃 한일전은 블랙컴뱃 프로 오디션3에서 각 체급별로 4명씩 토너먼트 경기를 진행하여 우승한 사람이 DEEP과의 대항전에 출전한다. 한국 격투기 선수 중에서는 이 격투기 한일전에 참가하여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싶은 선수들이 많

 

블랙컴뱃 프로 오디션3에서 각 체급별로 4명씩 토너먼트 경기를 진행하여 우승한 사람이 DEEP과의 대항전에 출전한다.

 

일본 격투기 중견단체 DEEP 대표 선수들과 맞설 블랙컴뱃 한국 대표 선수 5명이 전부 공개됐다.

 

△아톰급 홍예린 △밴텀급 김종훈 △페더급 김민우 △라이트급 윤다원 △무제한급 최원준

 

 

2023년 2월 4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블랙컴뱃 한일전 경기 '블랙컴뱃 5: 칼의 노래'가 열린다. 

홍예린(20, DK짐)은 '고스트'라는 별명을 가진 날카로운 타격가이고 전적 4승 2패를 기록하고 있는 떠오르는 강자다. 10승 3패 전적을 쌓은 딥 아톰급 챔피언 오시마 사오리(28)와 대결한다.

김민우의 형 '프린스' 김종훈(31, 모아이짐)은 9년 만에 케이지로 복귀한다. 2013년부터 2014년까지 4승 무패로 활약하다가 훈련 중 크게 다쳐 선수 생활을 중단하고 동생 김민우의 서포터 역할에 충실해 왔다. 상대는 추성훈의 후배로 5연패(4승 1무 10패)에 빠져 있는 '리틀 섹시야마' 야마모토 세이고(27).

로드FC 밴텀급 챔피언을 지낸 '코리안 모아이' 김민우(29, 모아이짐)는 2002년 데뷔한 베테랑 나카무라 다이스케(42)와 대결한다. 지난해 '로드 투 UFC'에서 감량 중 컨디션 이상으로 경기를 뛰지 못한 기억을 뒤로하고, 페더급으로 체급을 올려 형 김종훈과 동반 승리를 노리고 있다.  

 



프로에서 승리한 5승(1무 4패)을 모두 리어네이키드초크로 따낸 '맨티스' 윤다원(24, MMA스토리)은 이번에도 딥 라이트급 챔피언 '아이언 스파이더' 오하라 주리(32)의 목을 노린다. 2017년 딥에서 요코타 가즈노리에게 패배한 바 있어 "성장한 실력을 중명하겠다"며 이를 갈고 있다.

'화이트 베어' 최원준(33, 최원준짐)은 자신보다 20kg이상 무거운 아카자와 유키노리(30)와 붙는다. 최원준의 목표는 아카자와를 꺾고 블랙컴뱃 중량급 챔피언 양해준과 다시 만나는 것. 캐나다 트리스타짐에서 조르주 생피에르와 함께 훈련한 바 있는 아카자와 역시 최원준 다음 양해준을 노린다.

5대 5 한일전으로 펼쳐지는 '블랙컴뱃 5: 칼의 노래' 입장권 판매는 곧 블랙컴뱃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작한다.

 

 

■ 블랙컴뱃 5: 칼의 노래
[아톰급] 홍예린 vs 오시마 사오리
[밴텀급] 김종훈 vs 야마모토 세이고(한국명 김성오)
[페더급] 김민우 vs 나카무라 다이스케
[라이트급] 윤다원 vs 오하라 주리
[무제한급] 최원준 vs 아카자와 유키노리

 

https://youtu.be/a3tbYcK69d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