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바 휴지가 화제다. 혁신적인 디자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레노바 휴지가 무엇인지, 그리고 Renova는 어떤 회사인지, 그리고 그 유명한 노란색 티슈의 가격을 알아보려고 한다.
레노바 Renova.
Renova는 고품질의 혁신적인 제품을 생산하는 유럽 브랜드이다.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스타일리시하고 친환경적인 제품을 통해 다채로운 디자인과 새로운 기능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Renova 브랜드의 기원은 19세기의 두 번째 10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1818년 그 역사가 시작된 아주 오래된 브랜드이다.
Renova 브랜드는 2021년에 약 620명의 직원을 두고 있고, 포르투갈의 Torres Novas와 프랑스 Saint-Yorre의 세 번째 생산 시설을 지원하는 2개의 산업 단위와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Renova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궁금하다면 아래를 참고하면 된다.
Renova는 처음 몇 년 동안 필기, 인쇄 및 포장지의 제조 및 판매에 전념했으며, 그 후 1950년대 후반부터 가정용 및 위생용 티슈 페이퍼 제품 개발에 있어 선구적이고 매우 혁신적인 제안을 해왔다.
Renova는 포르투갈에서 이 시장을 설립했으며 최고의 브랜드로 남아 있다. 강력한 혁신 매트릭스, 조직의 민첩성 및 추세를 예측하는 능력을 통해 Renova는 시민들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시키는 새로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시할 수 있었다.
Renova 역사의 이정표는 세계 최초의 검은색 화장지 Renova Black의 출시로 "생각할 수 없는" 제품의 도그마를 깨고 도상적인 제품의 지위에 도달했다. 혁신은 브랜드 차별화 전략이며, 이를 통해 퍼스트 무버 의 사명을 계속 수행할 수 있었다.
Renova - The Sexiest Paper On Earth | We bring Colour, Light and Movement into your Life
Renova is a European brand of high quality and innovative tissue products for Personal Care, Domestic and Professional Hygiene. Renova offers colourful designs and new functional solutions through stylish and environmentally happy products for the home and
myrenova.com
Renova의 강력한 제품 혁신은 항상 파괴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Renova의 가치에 기반한 광고 캠페인 또는 예술적 커미션의 개발과 결합된다. 2000년대 초에 Renova는 유럽 연합 에코라벨(European Union Ecolabel) 인증을 받은 최초의 종이 제품을 출시했다. Renovagreen은 100% 재생지로 제조된 제품으로 환경에 대한 확고한 전략을 강조한다.
최근에 이 브랜드는 전 세계 시민들의 증가하는 기대에 부응하여 플라스틱을 대체하는 생분해성 및 재활용 가능한 종이 포장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Renova는 최근에 새로운 티슈 페이퍼 제조 시설의 Torres Novas 건설을 위한 투자 계획을 통합했다. Renova의 7번 제지 기계는 유럽 전역에서 기술적으로 혁신적이고 선구적인 프로젝트로 제지 용량을 50%까지 늘릴 수 있었다.
수출 기업의 성공은 일시적인 결과를 보여주는 것보다 훨씬 더 복잡하다. 그 이유는 철학과 조직 가치의 일관성, 전략의 강도 및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비롯한 일련의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 요소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The Sexist Paper on Earth"
-Renova
가장 갖고싶은 티슈를 만드는 기업 레노바. 색이 아름다운 티슈를 레노바에서는 12.28유로에 판매하고 있다. 이것을 환율로 계산해보면 1팩당 대략적으로 16,500원 정도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디자인제품으로써는 가격이 합리적인 편인거 같다.
레노바의 미래
브랜드는 자신이 속한 사회에 대해 계속 인식하고 있으며 항상 아이디어를 솔루션으로 전환하여 팬과 고객을 놀라게 하는 동시에 실제 비즈니스 및 가치 기회를 창출하려고 노력한다. Renova는 지금 이순간에도 여러 부서에서 작업은 성실하고 꾸준히 하고 있고, 점점 더 글로벌화되는 브랜드의 신뢰성을 활용하여 시장을 놀라게 하려고 준비 중이다.
'굿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2 예매가격 일정 정보 (0) | 2022.06.06 |
---|---|
마르니 유니클로 2022 S/S정보 (0) | 2022.05.29 |
잠실 문보트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새로운 어트랙션 정보 (3) | 2022.05.19 |
암호화폐 루나 코인 사태 관련 루나 상폐 정보 (2) | 2022.05.17 |
MZ세대 나이, MZ세대 특징 정리 (0) | 2022.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