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이슈

항저우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바레인전 일정, 시간, 보는 곳, 이강인 출전 여부등 자세한 정보!

by rich4everjb 2023. 9. 22.
반응형

항저우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조별리그 이제 한경기 남았다고 합니다. 현재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대표팀은 조 1위 16강행을 일찌감치 달성했습니다. 다가오는 24일 일요일에는 황선홍호가 바레인과 조별리그 최종전을 통해 '새로운 조합' 발굴에 나섭니다. 많은 분들이 항저우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바레인전 일정을 궁금해하실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바레인전 시간, 볼 수 있는 곳, 이강인 출전여부등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저우 아시안 게임 남자 축구 바레인전 시간 및 장소 

황선홍 감독이 이끄는 아시안게임 축구 대표팀은 2023년 24일 오후 8시30분(한국시간)

중국 저장성의 진화 스포츠센터 스타디움에서 바레인과 대회 조별리그 E조 3차전을 치른다고 합니다. 

 

우리 축구 대표팀은 태국전과 쿠웨이트전을 큰 점수차로 이기며 이미 2승(승점 6)을 챙겼습니다.

황선홍호로서는 이 경기 결과와 관계 없이 조 1위 자리를 받게 된다고 합니다. 

현재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조별리그 조 2위 바레인이 대한민국팀을 이겨도 이미 승점 차가 4라 순위가 뒤집히지 않는다고 하네요. 

 

황선홍 감독과 이강인 선수가 조별리그 3차전 상대 바레인과 쿠웨이트전을 관중석에서 지켜보고 있습니다. 첫게임과 두번째 게임을 우리 대표팀은 대승을 거뒀습니다. 하지만 방심은 절대 금물이죠.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라는 말이 있습니다. 언제나 조심하고 항상 신중하라는 뜻힙니다. 이번 항저우 아시안게임 1차전 대승 후 방심을 경계한 황선홍 한국 남자 축구대표팀 감독이 조별리그 마지막 상대 바레인의 경기를 직접 지켜보며 전력분석에 나서고 있습니다. 이강인 선수는 바레인전에 출격할 수 있을까요? 

 

PSG 이강인 바레인전 출격 여부 

 

이번 항저우 아시안 게임 남자축구 3차전은 부담이 다소 덜할 전망입니다. 1차전과 2차전 대승을 하며 이미 16강 진출을 확정 지었기 때문이죠. 황선홍 감독은 인터뷰에서 3차전인 바레인전에 대해서 이렇게 설명 했습니다. “ 3차전은 토너먼트를 준비하는 단계로 활용할 생각”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 3차전은 한국 축구의 미래라고 불리는 이강인 선수가 출격할 수 있을까요? 

 

이강인은 전날 인천을 거쳐 항저우에 도착해 대표팀에 합류했다고 합니다. 황선홍 감독은 오는 24일 바레인전에서 이강인 투입을 검토했으나 상황에 따라 토너먼트에서부터 기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합니다. 많은 한국 축구 팬들이 이강인의 바레인전 출전을 기대하고 있지만 확실치는 않아 보입니다. 이강인 선수가 파리 생제르망에서 왼쪽 허벅지 부상을 입고 복귀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바레인전에서 몸을 푸는 모습을 보고 싶은데 확실하지는 않네요. 

이강인 아시안 게임 참가 이유

빅리그 빅클럽 소속 대한민국 최고 축구 유망주 이강인 선수가 어떻게 이번 대회에 참가하게 된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병역법 시행령에 따르면 아시안게임에서 1위를 달성하면 병역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군대로이드가 기대됩니다. 

PSG 이강인은 “팬들과 그리고 친구들, 저보다 어린 친구들과 함께 결과를 꼭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터뷰에서 각오를 드러내며 의지를 보였습니다. 황선홍 감독은 이강인의 3차전 출전 여부에 대해서는 컨디션을 확인하고 지금 얘기하기에는 이른 감이 있어 여러가지를 고려해 선택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인천공항에서 이강인 선수의 밝은 표정을 볼 수 있어서 좋네요. 

 

항저우 아시안게임 바레인전 볼 수 있는 곳 

이번 바레인전 중계 역시 공중파 3사 (MBC, KBS, SBS)에서 생중계 하고 스포티비가 중계를 한다고 합니다.

집에 tv가 없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타고 생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바레인전에서 로테이션을 잘 돌리면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이 휴식의 시간을 가지면 좋겠습니다. 최근 대표팀에 합류한 이강인도 부담없이 대회 첫 경기를 소화하며 몸을 잘 풀기를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