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afe place

가볼만한 미국 느낌 나는 핫플 평택 메인스트리트 후기

by rich4everjb 2022. 5. 5.
반응형

커피, 빵으로 월매출 5억을 찍는다는 평택 메인스트리트에 다녀왔다. 이곳은 미군부대와 가까운 평택에 위치해서 그런지 미국 느낌이 물씬나는 초대형 카페다. 

 

평택 메인스트리트 주소:

경기 평택시 포승읍 만호리 697-17 메인스트리트

 

카페 입구에는 이렇게 초대형 벽화가 그려져 있다. 꽤 커서 사진 찍기에 정말 좋다. 인스타 포토 스팟이 될만하다. 보이는 것보다 사진이 더 잘나오는거 같다. 카페를 들어가지 않아도 밖에서 사진만 찍고 갈수도 있다. 

카페 앞에는 이렇게 실제 트롤리로 쓰였던 기차도 전시가 되어있다. 이걸 어떻게 가져왔는지 모르겠다. 여기도 사진 찍기에 꽤 좋은거 같다. 

평택 메인스트리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더 알고 싶다면 아래를 참고하면 된다.

 

반응형

 

평택 메인스트리트는 내부도 꽤 잘해놨다. 인테리어도 인테리어지만 음식도 상당히 미국적이었던걸로 기억한다. 빵도 수준급이었다. 괜히 월매출이 5억이 나오는게 아니었다. 미국스러운 분위기 때문인지 카페 내에 외국인들도 꽤 많이 보였다. 아마도 근처 미군부대에 있는 외국인 가족들이 나들이를 나온거 같아 보였다. 평택에 들를일이 있으면 한번 쯤 가보는 것도 좋을거 같다. 

 

반응형